'X-MAS에 건강을 선물하세요'..비타바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1조회수 1352
    Copy Link
    훌쩍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전할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제품과 선물 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해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4개의 대표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비타바움 제품은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콤플렉스8(12, 30개입),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콤플렉스15(12, 30개입), △멀티비타민 맥스D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9(30개입), △멀티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30개입)로 총 6가지다.

    비타바움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제품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건강을 선물하기에 적합한 세트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시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소중한 가족,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비타바움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 제품은 하루에 한 병 마시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에너지 비타민으로, 8가지 비타민B군을 한 병으로 섭취할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B군 8종을 100% 이상 충족시키는 동시에 비타민B12가 36,667%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이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도 하루에 한 병 마시는 액상형 멀티 비타민이다. 각종 비타민A와 B군, C, D, K 등 비타민 10종과 아연, 망간, 셀레늄, 크롬, 요오드 등 5종의 미네랄을 한 병에 담아냈다.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이중밀폐보존기술인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했다.

    ‘멀티비타민 맥스D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9’는 비타민 6종과 미네랄 3종을 담고 있으며, 특히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를 1128IU, 일일 권장량 대비 307%를 담아내 햇빛 비타민이라 불린다. 하루에 한 병 고함량으로 섭취하며 항산화 작용과 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멀티비타민 키즈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만으로 균형 설계한 제품이다. 어린이 하루 영양 권장량 기준치 대비 최대 500%를 함유한 비타민 10종과 더불어 미네랄 5종을 포함시켰다.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블랙 엘더베리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으로 맛있는 키즈 멀티비타민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자사의 대표제품 4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하루 한 병 간편하게 마시는 비타민을 통해 올 한 해의 마무리, 새해의 시작을 건강하게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