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릿 비오엠 코스메틱, ‘커버 플렉스 쿠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7조회수 1670
    Copy Link
    ㈜비스타릿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오엠(BOM)’이 쿠션팩트 신제품 ‘커버 플렉스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얇고 더 깨끗한 커버를 표방하는 쿠션팩트를 표방하는 ‘커버 플렉스 쿠션’은 한 번의 커버로 스킨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제품이다. 터치 한번만으로 얇고 가볍게 커버를 하면서도 오래 가는 지속력과 쿨링 효과로 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SPF50+ PA+++으로 자외선차단 또한 우수해 제품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보습 특허 성분을 함유해 속건조 없이 흔적만 가져가는 세미 매트한 제형으로 촉촉함과 깔끔한 마무리도 가능하다.

    우수한 커버력은 구상파우더, 다공성파우더, 듀얼 필름 포머에서 비롯된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섬세하게 쌓이면서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답답하지 않고, 모공 끼임도 없이 결점을 가리면서 얇고 균일하게 발린다.

    제형 또한 쫀쫀하여 피부에 착 밀착이 되 시간이 지나도 오래 유지되고, 마스크 등에 잘 묻어나지 않으며 매끈하게 코팅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쿠션 에센스에는 병풀추출물 10,000ppm과 티트리, 시카 복합성분 T-CA Complex, 피부 쿨링 복합성분 등이 함유돼 있어 청량감을 부여하면서 진정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컨디션을 보호할 수 있다. 여기에 보습 특허 성분인 AQYAXYL 10,000ppm을 함유하여 겉은 보송한 세미매트 제형이지만 속은 당기지 않고 촉촉함을 누릴 수 있다.





    비오엠(BOM)의 커버 플렉스 쿠션은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1N 아이보리, 23N 베이지 중 선택 가능하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21N 아이보리 컬러, 얼굴톤과 전반적으로 경계가 없이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색을 원하는 경우 23N 베이지로 깔끔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비오엠(BOM) 관계자는 “신제품 커버 플렉스 쿠션은 기존 쿠션 제품들의 한계점으로 모공 끼임, 짧은 유지력, 속당김, 끈적한 마무리감 등을 개선하여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에 깔끔한 피부 표현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