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Today's News

< Cosmetic >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Thursday, Dec. 2,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94
1등 속눈썹 영양제 코스노리,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 출시




사진: 코스노리 속눈썹영양제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


그레이스클럽의 NO1. 토탈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선정하는 자리이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원조 올리브영 속눈썹 영양제로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부문 MD’s PICK 을 차지했다.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는 2만개가 넘는 고객 후기가 증명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눈물과 같은 PH의 워터 베이스로 유분감과 눈 시림이 없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높다. 또한 펩타이드 특허 성분으로 힘없고 손상된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속눈썹 펌, 연장 등 시술 전후 속눈썹 관리에 필수적이다.

코스노리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기획 세트는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본품에 퍼펙트 세팅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4ml를 함께 구성했으며, 12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