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2021 한국미용페스티벌 후원사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
    21.11.26조회수 3183
    Copy Link
    헤어 프로페셔널 전문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의 코스메틱 브랜드 ‘ATS’가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가 주관하는 '2021 한국미용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은 수년 간 한국미용페스티벌을 후원하고 있다.




    수원컨벤션센터 1, 2홀에서 11월 29일, 30일 양일간 진행 되는 이번 행사에는 헤어쇼 뿐만 아니라 미용인을 위한 경기, 미용 산업 관련 제품들 전시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영향으로 연기되었던 터라, 오랜만의 미용인을 위한 축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ATS는 이번 2021 한국미용페스티벌에서 염모제 라인을 홍보할 예정이다. ATS의 염모제 라인은 2가지로, 폭넓은 표현력과 놀라운 컨디셔닝이 강점인 프리미엄 염모제 ‘ATS 글래미쉬’, 깊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꾸준히 미용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TS 유니피버’로 구성되어 있다.

    ATS 담당자는 “지난 31년간 미용인분들과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의 Hair Beauty 산업을 이끌어간다는 사명감을 원동력 삼아 달려왔기 때문에 지금의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이 있다”며 “오랜만에 개최되는 미용인을 위한 축제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미용인들의 파트너로서 다양하고 뜻 깊은 후원을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은 헤어 기기 전문 브랜드 ‘그리에이트’, 전문가용 헤어 화장품 브랜드 ‘ATS’, 리테일 헤어&바디 브랜드 ‘나우앤댄’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