숌(SHHOM), <br>2021 대한민국 NO.1대상 화장품(뷰티클렌징)부문 수상

Today's News

< Cosmetic >

숌(SHHOM),
2021 대한민국 NO.1대상 화장품(뷰티클렌징)부문 수상

Wednesday, Nov. 2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27
숌(shhom)이 ‘2021 대한민국 NO.1 대상’에서 화장품(뷰티클렌징)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과 G벨리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21 대한민국 NO.1 대상’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주력 제품인 ‘숌 클렌징 에이드’는 클렌징 판매 1위(네이버 포털 클렌징밤 판매 기준)를 차지한 ‘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밤’ 제품의 자극성을 더욱 낮춰 만든 제품으로서 순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물리적 자극 없이 부드러운 롤링만으로 짙은 메이크업과 피부의 피지, 각질, 블랙헤드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으며 출시한지 1년도 되지 않아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순도 높은 크리스탈 오브제로 표현한 숌 톤인톤(TONE IN TONE) 크림 또한 출시하자마자 눈길을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숌 관계자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화장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한 결과 2021 대한민국 NO.1 대상으로 선정됐다”며 “올해 하반기에는 2년 동안 200회 이상의 샘플링을 통해 개발된 쿠션과 틴트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