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올마이띵스", 완판 대란 펄립스틱 "오로라 라이츠" 사전예약 진행

Today's News

< 신상품 >

뷰티 '올마이띵스', 완판 대란 펄립스틱 '오로라 라이츠' 사전예약 진행

Monday, Sept.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45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all my things)'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품절 되었던 아임 유어 립틴트 '오로라 라이츠' 컬러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프리오더를 진행하는 올마이띵스의 아임 유어 립틴트 '오로라 라이츠' 컬러는 입술 위에 핑크빛 오로라가 쏟아져 내리는 사용감으로 국내,외 화제가 되었던 핑크빛로즈 골드 펄 립스틱이다.

뷰티 APP 파우더룸을 통해 첫 출시와 동시에 선 런칭 완판을 기록했던 '올마이띵스'는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아임 유어 립틴트 '오로라 라이츠'의 경우,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은은한 펄감으로 데일리 펄 립스틱으로 주목받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귀 현상을 불러일으켰던 상품이다.

아임 유어 립틴트는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글로우 립 틴트이다. 주름 케어에 도움을 주고 각질 부각 없이 맑은 컬러를 표현해주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다.

올마이띵스는 아임 유어 립틴트 '오로라 라이츠' 프리오더를 기념해 오늘 13일부터 자사몰 및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프리오픈 및 특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마이띵스 관계자는 "뷰티 매니아들과 함께 소통하며 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많은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얻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전체 물량 품절 이후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