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사(ACASA) 니치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드크림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아카사(ACASA) 니치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드크림 출시

Friday, Sept. 1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71
자연적인 성분을 사용하며 바쁜 일상에서 빠르게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고자 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카사는 젠더리스 니치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드크림인 오로라 폴라리스와 미티어샤워 2종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아카사는 ‘후각과 시각을 바탕으로 사람의 감성을 케어할 수 있다’라는 철학으로 고급스러우며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번 제품은 향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수많은 향 테스트를 거쳤고, 안전성 또한 고려해 국내 유명 제조업체인 코스맥스(주)에서 생산했다.

핸드크림 라인의 프로그랜스는 숙련된 전문 조향사들이 함께했으며 Bergamot BlackTea Sensual Scent, Spicy Clove Green Scent 2종으로 구성됐다.  

아카사 심재찬, 전제현 대표와 기획팀은 "오로라 폴라리스 핸드밤 핸드크림은 Spicy Clove Green Scent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아카사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기존 핸드크림의 부족한 부분인 발림성과 흡수력을 개선해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을 구현했다”며 “미티어 샤워 퓨어 핸드밤은 Bergamot BlackTea Sensual Scent의 향으로, 에탄올 30%를 함유하여 코로나 시대의 손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더 빠른 발림과 흡수로 끈적임을 최소화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각과 후각은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이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무게감 있는 향으로 나를 어필할 수 있는 아카사만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창조해 내겠다”고 덧붙였다.

아카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 시 첫 구매 10% 할인쿠폰과 아카사 브랜드 쇼핑백 증정, 무료배송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며 이와는 별개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 가입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각 3,000원 적립금 지급도 상시로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