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내추럴리굿’ 바디로션∙립밤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니베아, ‘내추럴리굿’ 바디로션∙립밤 출시

Wednesday, Sept. 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15
플라스틱 50% 저감한 바디로션 용기 도입, “피부에 Good, 지구에도 Good”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자연까지 생각하는 신제품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밤’을 출시한다.

니베아의 내추럴리굿 라인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친환경 용기를 도입해 피부는 물론 자연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

‘니베아 내추럴리굿 바디로션’은 98%의 식물 유래 성분과 제형의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한 2%의 성분을 배합해 건강한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햄프씨드 ▲오트 ▲라이스밀크 ▲라벤더 총 4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이나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니베아 제품 대비 플라스틱을 50% 저감해 만든 친환경 용기는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돌돌 말아 쓰는 패키징으로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사용해 쓰레기 부피를 최소화한다.

함께 출시되는 ‘내추럴리굿 립케어’는 립케어 브랜드로도 잘 알려진 니베아에서 선보이는 ‘착한 립케어’ 제품이다.

식물 유래 성분인 햄프, 퀴노아, 아사이 씨드 오일 및 시어버터를 함유해 입술의 각질 완화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과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 포뮬러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제 공인인증 ‘에코서트’를 획득해 지구 건강까지 생각했다.

니베아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케어’는 9월 13일 부터 온라인 올리브영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말부터는 이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