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미지, 마코만의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여미지, 마코만의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 눈길

Thursday, Aug. 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53


여미지(대표 곽희경)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패턴을 제안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마코 골프웨어만의 로고를  패턴화한 디자인이다. 원 컬러 중심의 모던한 골프웨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몸매를 슬림 하게 연출해 주는 시각적 효과까지 갖춘 것이 특징. 여기에 신축성, 통기성 등 여름철 라운딩에 꼭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을 꼼꼼하게 갖췄다.

여성 라인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점에 두고 디자인됐다. 마코만의 유니크한 패턴을 사용한 기능성 티셔츠, 어깨와 넥라인 배색 톤 다운 컬러를 믹스한 민소매 티셔츠는 슬림 한 느낌 강조됐으며, 셋업 적용된 스커트는 신축성과 라인을 살려 필드 위 편리함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남성 라인은 기능성과 조직감 있는 소재, 인체를 고려해 완성된 움직임이 좋은 마코만의 패턴 등이 적용되어 남성 골퍼를 위한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흡습속건, UV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티셔츠 등 움직임이 많은 골프 활동에 용이하도록 활동성을 높인 아이템들이다.

이 외에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로고 패턴 디자인의 티셔츠, 캡모자, 버킷햇 등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