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골프웨어①] 말본골프
    하이브리드 캐주얼 골프

    이유민 기자
    |
    21.11.16조회수 8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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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여섯 번째 소개 브랜드는 '말본골프'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말본골프'는 캘리포니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다. 필드 룩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필드 위의 새로운 바람을 주도하고 있다.

    지난 8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현대 판교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등 주요 골프웨어 마켓 내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백화점 입점 2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도 2억원 이상 매장을 3곳이나 배출했다. 연내 누적 14개의 매장 확보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말본골프의 캐릭터인 버켓(Buckets)을 활용한 아이템의 반응이 좋다. 특히, 남녀구분 없이 스타일링 가능한 스타디움 재킷, 점프슈트 등의 젠더리스 아이템과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 골퍼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②]에서는 '로드로아르'를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2021 아웃도어 ②] 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2021 아웃도어 ④] 웨스트우드, 넌에이지 라이프웨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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