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브랜드 앰버서더에 안산·김제덕 발탁

    곽선미 기자
    |
    21.09.17조회수 9541
    Copy Link



    왁티(대표 강정훈)의 스트리트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2021 F/W 신상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앰버서더로 2020 도쿄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과 김제덕을 선정했다. 이번 시즌의 메시지인 'WHO KNOWS?'라는 메시지를 가장 진정성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인물들이라는 판단에서다.

    골스튜디오 2021 F/W 'WHO KNOWS?' 컬렉션은 '누가 알겠어? 안되면 어때, 또 해보면 되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망설이기보다는 꿈과 목표를 위해 일단 한번 시도해보는 용기를 가지라는 메시지라고.

    상품 디자인은 눈이 내리지 않는 자메이카에서 막연한 꿈 하나로 올림픽까지 출전한 자메이카 봅슬레이팀의 무모하지만 용기있는 도전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려한 색채와 과감한 그래픽이 이들의 모습을 형상화한다.

    이번 시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된 안산과 김제덕은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와 상통하는 인물들이다. 실제로 골스튜디오와의 사전 질의에서 안산 선수는 "초등학교 때 단순히 재미있을 것 같아서 찾아가 쏴 본 양궁부에서 화살이 올림픽 3관왕으로 이어질지 몰랐다. 누가 알았겠어요? 근데 해보니까 됐네요"라고 말했다.

    김제덕 선수도 "꿈은 절대 도망가지 않더라고요. 끝까지 하면 안되는 건 없다고 봅니다"라며 꿈에 대한 생각을 당당하게 전했다. 이들의 영상과 화보는 골스튜디오 자사몰과 SNS 채널을 통해 20일(월)부터 공개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화보
    • 컬렉션
    News Image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News Image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