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코벳블랑, 중국 대련 마이칼 백화점 입성!

    mini
    |
    19.08.06조회수 4553
    Copy Link



    패션전문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코벳블랑의 중국 진출 1호점을 중국 동북지방의 대련 마이칼 백화점에 오픈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벳블랑은 최근 2019년 3월에 중국 상해 국가회의 젂람센터에서 열린 시크페어에 참가, 단순한 패션이 아닌 라이프가 녹여져 있는 브랜드 콘셉트의 선호도를 확인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중국시장에는 매년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새롭게 진출하고 있고 새로욲 브랜드에 대한 요구와 기대가 충분히 있다고 판단했다.

    김석주 대표는 이에 대해 "더욱 확신이 들어 드라이브를 걸었고. 올해 하반기도 중국 매장 확장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대련 마이칼 백화점은 Thursday Island도 입점해 있으며 중국 중상위권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대련 도시의 중심 백화점으로 1호점 오픈에 대한 기대가 크다. 넓은 평수에 코벳블랑만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느낌으 로 연출한 매장은 주위 매장에 비해 산뜻한 느낌으로 돋보였으며 오픈 이벤트로 간단한 케이터링과 금액권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해 매장내 활기를 더 했다.

    바이어와 고객들은 코벳블랑에 대해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호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어 기대가 크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중국 소주 태화 백화점에 2호점 매장 오픈이 확정돼 있는 상태로 앞으로 충칭, 성도, 무한, 항저우 등 추가적으로 오픈을 검토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