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 오픈

    mini
    |
    19.07.12조회수 4068
    Copy Link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오프라인 매장 ‘젝시믹스핏스토어’ 가로수길점에 이어 2호 홍대점을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젝시믹스핏스토어’ 홍대점은 ‘xexy’의 x를 모티브로 한 기하학적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기존 스포츠웨어에서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단순히 상품 구매를 위해 오는 장소가 아닌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콘셉트로 운영할 방침이다.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젝시믹스 고객들에게 총 2000만원의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타올후드티, 요가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트램폴린, 핑거펀치 게임, 펌프댄스 머신, 사진인화 서비스, 핑거푸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당일 행사에는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오프라인 최규호 팀장은 “젝시믹스핏스토어 홍대2호점은 작년 11월에 오픈한 가로수길 매장보다 면적이 2~3배 크고, 고객들이 매장에서 구매 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투자를 진행했다”며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당일 꼭 매장에 방문하여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젝시믹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홍대매장 오픈이벤트 피드를 리그램하기만 해도, 총 100명에게 젝시믹스의 신상품인 워터 겸용 8부 레깅스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또 오는 주말 13~14일 양일간 전 상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달 회사 상호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하며, 미디어커머스와 R&D기반의 브랜드 인큐베이팅 기업을 지향하는 비전을 밝히기도 하였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