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소티 VVIP 초청 행사, 전주 롯데백화점에서 열려

    mini
    |
    19.05.15조회수 4620
    Copy Link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명품우산 브랜드 파소티(Pasotti)가 우산 주문제작 MTO서비스와 S/S전시를 테마로 롯데백화점 VVIP를 초청하는 ‘파소티 트렁크쇼’가 오는 18일부터 2일간 전주 롯데백화점 3층 엘라운지에서 선보인다.

    파소티는 어네스타 파소티가 1956년 설립, 3대째 내려오는 이탈리아의 명품우산 브랜드로 남녀우산, 양산, 지팡이, 구둣주걱 등을 수제로 제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들과 화려한 자카드 직조 패턴 패브릭을 매칭하여 우산을 디자인하고 연간 4만개만을 한정 제작함으로써 전세계 셀러브리티와 패션 인플루엔서들에게 자신만을 위한 새로운 패션아이템으로도 각광받는 브랜드이다.

    2014년 개당 3억에 이르는 다이아몬드 장식의 파소티 우산 100점이 아랍 왕가의 결혼식 답례품으로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기도 하다. 국내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파소티 한국 스토어가 위치해 있으며, 인기 연예인들이 직접 방문하여 우산을 구입하거나 스타일리스트가 화보촬영을 위한 파소티 패션소품을 구입하는 유명한 장소이기도 하다.

    일반 고객들은 사랑하는 이를 위한 새로운 명품선물을 찾기 위해 방문하거나 이 곳에서만 판매하는 파소티 전용 전시가구 ‘디스플레이 스탠드’와 함께 우산/슈혼을 구입, 럭셔리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전시하기 위해 찾는 장소이다.

    롯데백화점 남동현 수석바이어는 “전주 롯데 백화점에서 개최되는 VVIP 초청행사 ‘파소티 트렁크쇼’에서 SS 여성/남성 우산과 슈혼 등 이탈리아 컬렉션 120여점의 모델이 전시된다.”라고 밝히며, 또한 “이탈리아 파소티 아뜰리에로 자신만의 우산을 주문제작할 수 있는 ‘파소티 수미수라 서비스’가 선보여진다’라고 덧붙였다.

    17일 18일 양일간 진행되는 파소티 트렁크쇼에서는 금액대별 사은 행사, 주문제작 특별 할인이 예정되어 있으며, 스위스 남성 하이엔드 액세서리 티에프와 독일 가스트록, 프랑스 파이에의 명품 원목 지팡이 수십 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