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인에프씨씨, 수영복 신규 '코랄리크' 주목

    곽선미 기자
    |
    19.04.19조회수 8680
    Copy Link



    수영복 전문기업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가 신규 수영복&리조트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를 론칭한다. 코랄리크는 레노마 스윔웨어를 전개하는 우인에프씨씨의 수영복 제조 전문성에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 성향과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로 선보인다. 변준형 부사장이 총괄을 맡아 기획부터 론칭까지 지휘하고 있다.

    'RESORT WEAR for ANYWHERE'를 슬로건으로 걸고 나온 코랄리크는 섹시함을 강조하기 보다는 편안하고 세련되게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리조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상품을 제안한다.

    기존 수영복 전문 브랜드들이 세컨드 브랜드나 신규 브랜드를 선보일 때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코랄리크는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 중심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이미지와 상품으로 크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명인 '코랄리크'는 코랄+부티크(Coral+boutiique)의 합성어로 석양이 지는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을 의미한다.

    한편 코랄리크는 오는 25일(목) 브랜드 론칭 행사와 함께 첫 출발을 알린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coralique_official) 계정과 공식 홈페이지를 준비 중에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