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2019 S/S 핸드백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

    haehae
    |
    19.04.18조회수 5362
    Copy Link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2019 상반기 핸드백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전체 라인을 모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서 이달 21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시슬리는 지난 해부터 지속적으로 백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백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해 새로운 백 수석 디자이너를 영입한 시슬리 백은 올해 들어 특히 20대~30대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S/S 시즌 컬렉션은 기존 라인보다 좀 더 트렌디한 컬러감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번에 오픈한 시슬리 백 팝업 스토어에서는 2019 S/S시즌 전 제품은 물론, 시슬리만의 센슈얼한 감성이 가미된 에코백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상반기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라티나 버킷백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 그리고 시슬리 브랜드 택이 특징으로 현재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 외에도 소프트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매력적인 레체 라인, 감각적인 디테일의 메시나 버킷백까지 시슬리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시슬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강남점 백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부 제품을 제외한 2019년 S/S 컬렉션 가방은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슬리 관계자는 “현재 젊은 소비자층의 긍정적인 반응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슬리의 백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시슬리백을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팝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sisleyfashion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