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오스 렌즈, 광학전시회 이탈리아 밀라노 `MIDO 2019' 참가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4.16조회수 5753
    Copy Link
    콘택트렌즈 제조사인 ㈜메디오스(대표 박재연)는 2019년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광학전시회 ‘MIDO 2019’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무리했다.





    금년 ‘MIDO 2019’는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6만여명의 관련업계 종사자들이 참가해 안경렌즈, 선글라스, 안경테, 콘택트렌즈 등의 첨단 기술과 트렌드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자리였으며,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이 되었다.

    메디오스는 작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 두번째 규모인 국제 안경박람회 ‘SILMO 2018’에서 호평을 받은 색다른 테마의 자체 디자인 컬러 콘택트렌즈 시리즈를 금번 ‘MIDO 2019’에도 선보이며 유럽과 중동지역 고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메디오스 렌즈는 유럽과 중동지역의 한류와 더불어 ‘Made in Korea’ 라는 프리미엄으로 해당 지역 고객들의 더 많은 호응을 받게 되었다.

    메디오스는 ODM 제조업체로서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100여개의 자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각 나라별 선호 컬러 및 패턴을 선보이며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더 나아가 중동 및 아시아 바이어들에게도 문의가 이어져 한국 컬러 콘택트렌즈의 품질 및 제품성을 널리 알렸다.메디오스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해외 진출을 고민하고 있으며, 컬러 콘택트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중견 업체로서 Made in Korea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자 하는 노력을 향후 지속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한편 메디오스는 금년 9월에 열리는 파리 광학 박람회인 ‘SILMO 2019’에도 작년에 이어 참가해 새로운 컬러 콘택트렌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