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3050 위한 애슬레저 새롭게~

    안성희 기자
    |
    19.02.14조회수 4796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이번 S/S시즌 3050세대 여성들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라운제웨어와 애슬레저 제품군을 신규 라인으로 선보인다. 또 시기별 기능성 캡슐컬렉션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에도 빠르게 대응할 계획이다.

    박성희 크로크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상무는 “먼 미래보다 현재, 일상의 행복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브랜드 전반에 녹여내고자 했다”면서, “이에 따라 제품 라인에도 많은 변화를 준 만큼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더 모먼트(The Moment)’를 테마로 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전속모델 하지원은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봄 분위기를 풍기는 파스텔톤 배경과 오브제, 홀로그램 이미지 등 구조물을 활용해 비즈라인의 페미닌한 무드부터 스포츠라인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느낌까지 다양하게 연출했다.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하고 있다. 동시에 밝은 색상과 프린트, 자수 등 디테일을 활용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