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뉴트로 열풍 반영한 S/S 선봬

    whlee
    |
    19.02.12조회수 4080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디자인유나이티드가 S/S 컬렉션 ‘컬러풀 섬머 브리즈’를 공개했다. 메가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재해석한 상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다.

    화려한 그래픽과 장식을 최대한 배제하고 레드와 그린, 옐로 등 화사한 컬러가 중심에 있다. 맨투맨, 후드티, 폴로셔츠 등 기본 아이템부터 리넨, 플란넬 등 다양한 원단을 사용한 복고 느낌의 상품까지 다양하게 출시한다.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캐릭터 콜래보 상품에도 뉴트로 콘셉트를 입혔다. 마블, 스누피, 디즈니 등의 캐릭터에 톡톡 튀는 컬러와 트렌디한 패턴을 접목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봉태규, 하시시박이 함께한 2019 S/S 화보, 이미지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