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 시즌3 실시

    haehae
    |
    19.01.08조회수 4916
    Copy Link
    에프앤코(대표 김창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의 시즌3를 진행한다. 캐스팅B는 브랜드 화보 모델을 선정하는 오디션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한 캐스팅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탔다.

    비바이바닐라는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로 브랜드 얼굴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캐스팅B를 운영한다. 누구나 브랜드의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마케팅을 선보인다.

    시즌3은 ‘나의 예쁜 LIP 사용법’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립(LIP) 모델 3명을 선발한다. 이번 캐스팅B를 통해 선발된 모델은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상품 브랜드 화보의 립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선발 모델들은 1년간 비바이바닐라 전 라인의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캐스팅B 시즌3 모집은 1월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비바이바닐라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B.byBANILA_official’을 팔로우한 후, 나만의 립 매력이 담긴 셀카를 ‘#CASTINGB’, ‘#캐스팅비’, ‘#BbyBANILA’, ‘#비바이바닐라’ 총 4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입술을 클로즈업하여 촬영하면 선발 확률이 높다.

    합격자는 1월30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모델 심사 과정은 각 포스팅의 좋아요 수, 포토그래퍼, 비바이바닐라 기존 모델, 촬영 스텝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비바이바닐라 마케팅 담당자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 자신의 개성에 자신감을 가진 지원자를 선발했던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은 ‘나만의 립 매력’이 돋보이는 지원자들을 선발할 예정”이라며 “립 메이크업과 립 표정에 자신이 있는 비걸(B-Girl)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