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팝업 ‘2차’ 오픈. 워너원 & 에일리 ‘콘서트표’ 증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10.11조회수 4813
    Copy Link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팝업 이벤트’가 진행됐다. 최근 울트라브이 코스메틱의 인기를 대변하듯 많은 인파가 몰렸다. 울트라브이 제품을 사용해본 30~40대 고객들은 물론,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10~20대들의 관심까지 모으며 행사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룬 것.





    이에 울트라브이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3일(토), 충무로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스페이스아트원(space art1)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2차 팝업스토어’를 연다.

    본 행사에서도 울트라브이는 워너원(Wanna One)과 에일리(Ailee)가 출연하는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한다. 본 콘서트는 오는 21일(일) 서울대학교 대운동장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울트라브이 한류드림 팝업 이벤트’는 사전 SNS 참여, 현장 SNS 참여 및 현장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트라브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울트라브이는 K-뷰티의 리더가 되고자 다양한 문화사업에도 꾸준히 동참해왔으며, 연 3회 간으로 발행하고 있는 ‘울트라브이 매거진’은 서점 배포 물량이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문화콘텐츠 제작에 있어서도 특출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가 고유의 특허 기술력(특허발명. 제10-1374213호)을 통해 출시한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자리를 거머쥐고 현재까지 500만병이 넘게 팔리며 ‘이데베논’ 신드롬을 만든 장본인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