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스튜디오, 동남아에 부는 패션한류 키운다

    haehae
    |
    18.05.29조회수 6254
    Copy Link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이 국내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스타일스튜디오'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K패션을 알린다. 한콘진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수출 활성화를 위해 태국 방콕의 유명 쇼핑몰 게이손(Gaysorn) 백화점에서 다음달 24일까지 팝업을 열기로 결정했다.

    이미 지난 4월30일부터 5월20일까지 진행한 스타일스튜디오 상하이는 세일즈는 물론 참가 브랜드들이 현지 쇼핑몰 및 온라인몰 입점, 팝업스토어 제안을 받는 등의 결실을 맺었다.

    ‘스타일스튜디오 방콕’ 역시 참가 디자이너 브랜드의 세일즈 및 현지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여 B2C 성과뿐 아니라 현지 B2B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지난 24일부터 운영 중인 이 팝업은 에이벨(김보민, 최병두), 라이(이청청), 시지엔이(이서정), 제이어퍼스트로피(이지선, 이지연), 웨어어위시(윤연옥) 등 총 5개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했다.

    패션 한류가 불고 있는 동남아시장에 진출해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고 유통판로를 확대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홍보를 위해 25일 개최한 오프닝 행사에는 에이벨, 시지엔이, 라이의 갈라 패션쇼, 네트워킹 파티를 열었다.

    특히 이번 오프닝 갈라쇼에는 태국의 라이징 스타 아이스(Ice) 와 픽(Peak)이 모델로 참여했으며 태국 배우 및 인플루언서, 패션 관계자 등의 참석으로 태국 국영 방송사 CH3, 패션 매거진 엘르 타이(ELLE thai), 로피시엘 타이(Lofficiel thai) 등 현지 매체의 관심이 집중됐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