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 시니어반 개설

Today's News

< 기타 >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 시니어반 개설

Thursday, Mar. 18,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192


당신의 삶을 디자인하라~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은 모델연기 시니어반을 개설하고 이를 통해 모델트렌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첫 출발을 한다.
  
연세대 미래교육원은 패션모델과 방송엔터테이너를 겸비한 만능모델테이너 양성, 글로벌 패션모델로 성장 발판을 제공하며 그 중 첫 출발인 모델연기[시니어반]은 시대가 변화되고 있는 흐름에 시니어들을 위한 모델테이너 양성 교육을 위해 새롭게 도입 된 시스템이다.

최근 k-pop, k-드라마, k-영화가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인기를 끌면서 뉴페이스들을 지속적으로 찾는 다양한 모델대회, 캐스팅과 오디션 등이 진행되고 있다. 그 중 제 2의 인생을 펼치는 시니어가 점점 확대되고 있다. 그런 시니어들을 위해 활동의 기반을 조성해주고 전문적인 모델테이너 인재 양성을 위하여 연세대 미래교육원은 모델연기시니어반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시니어모델테이너 양성을 위해 패션, 뷰티, 방송, 댄스, 프로듀서, 포토디렉터, 광고 등의 각 분야별 최고의 스페셜 멘토단으로 구성된 강사진은 슈퍼모델 박영선  슈퍼모델 김재범 모델 노충량 뷰티아티스트 오민 연출가 한지성 무대테크닉 이하진 등 그 외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강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하진 책임강사는 "전 세계적으로 제2의 인생을 펼치는 시니어가 확대되면서 문화예술로 관심이 높아지고 활동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연세대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은 시니어들께서 노년에 새로운 삶을 디자인할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과 함께 노년에 빛을 바라는 새로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국내 활동뿐 아니라 국제활동을 지원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한다.

모델에 열정이 가득한 만 40세 이상의 남 여 누구나 가능하다. 교육은 03월 08일부터 06월 14일 주 1회 3시간씩 15주동안 진행되며 교육 장소는 연세대학교 내 공학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모델연기 시니어반 수강생에겐 연세대 미래교육원을 통해 디자이너컬렉션, 광고(홍보영상), 웹드라마, 방송, 홈쇼핑, 지면촬영 등 각종 캐스팅 오디션 기회가 제공되며 연세대학교 수료증을 발급해주며 수강생 전원 입학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