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트렌드 반영한 키즈웨어, 트레이닝복 열풍

Today's News

< 기타 >

집콕 트렌드 반영한 키즈웨어, 트레이닝복 열풍

Tuesday, Jan. 26,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484
코로나19 영향으로 실내에서 하는 홈트레이닝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키즈웨어에도 이를 반영한 컬렉션이 속속 나타나고 있다.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21 S/S 시즌 콘셉트를 '임파워드 바이 유(EMPOWERED BY YOU)’로 잡고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체 상품 중 홈트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트레이닝 제품을 상하세트까지 포함해 60%로 구성했다.

특히 아이들이 활동할 때 불편하지 않도록 프렌치테리와 트리콧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트레이닝과 캐주얼스타일 의류를 믹스매치하는 트렌드가 꾸준히 이어지는 만큼, 외출복 겸용 원마일웨어로도 연출할 수 있다.

조던키즈는 새로운 점프맨과 스우시 로고가 믹스된 로고를 이번 시즌부터 선보인다. 메인 컬러인 블랙과 레드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점프맨윈드러너’ ‘TC점프맨풀집’ ‘TC점프맨팬츠’ ‘FT점프맨후드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세련된 컬러감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제품 사이즈는 105부터 170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이키키즈는 아이보리, 핑크, 민트 등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로 아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형광컬러의 로고가 돋보이는 ‘AOP블락윈드러너’, ‘저지에센셜풀집후디’, ‘저지에센셜팬츠’는 다가오는 봄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105부터 130까지 3~6세의 토들러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가격대는 39,000원에서 7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에서도 멋과 활동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싶었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벌써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F&F(대표 김창수)의 스트리트 캐주얼 MLB키즈도 브랜드 히트 아이템 맨투맨과 트레이닝복을 새로 선보인다. 지난 시즌 MLB키즈의 맨투맨과 트레이닝복 세트는 출시 한 달만에 3차 리오더에 돌입해 히트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키즈들의 깔맞춤 패션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는 21 S/S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콘셉트의 도플갱어를 주제로 한 화보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완판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21 S/S MLB키즈 맨투맨세트는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 바이올렛, 민트 등 파스텔톤을 포함한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으며, 트레이닝바지, 레깅스, 스커트, 반바지 등 동일 컬러 하의를 매치해 세트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모자, 가방, 스니커즈와 뮬까지 컬러를 맞추면 센스 있는 키즈 트레이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MLB 성인에서도 출시되어 패밀리 깔맞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메가로고 디자인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자아내는 트레이닝복 세트는 핑크, 민트, 블랙, 네이비, 그레이 5가지 컬러의 상하 세트로 구성됐으며, 원마일웨어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스타일링 고민 없이 세트로 착용할 수 있어 키즈와 부모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MLB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히 운동복으로 인식되던 트레이닝복과 맨투맨 세트가 원마일웨어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 패션으로 진화했다”며 “키즈들도 부모님과 함께 깔맞춤 원마일웨어룩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