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사회초년생 수트 할인 ‘청년 응원 프로젝트’

Today's News

< 브랜드 >

파크랜드, 사회초년생 수트 할인 ‘청년 응원 프로젝트’

Friday, Sept. 1,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115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사회초년생에게 수트 6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청년 응원 프로젝트’는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청년들을 응원하고,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 수트 브랜드인 파크랜드가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파크랜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1989~2004년생)의 청년이라면 1벌에 한해서 60% 할인된 가격으로 수트를 구매할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파크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수트 브랜드로 인식될 만큼 지금까지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사회초년생에게 첫 수트는 좋은 걸로 마련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그만큼 크다. 실제로 취업 준비 비용 중 대부분을 수트에 지출한다고 한다. 직장인이라면 취업 준비 당시의 부담감과 간절함을 기억할 것이다.

그래서 첫 수트는 부담 없이 좋은 것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대한민국 대표 수트 브랜드인 파크랜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응원이라고 생각했고, 다양한 종류의 파크랜드 수트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청년 여러분의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며, 파크랜드의 이번 프로모션이 따뜻한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파크랜드가 사회초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청년 응원 프로젝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파크랜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