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토리얼 남성복 브랜드 카니(CANNI) 신규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스마토리얼 남성복 브랜드 카니(CANNI) 신규 론칭

Friday, Sept. 1,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616


콰이어트 럭셔리를 표방하는 올드머니 패션이 떠오르는 가운데, 때맞추어 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신규 남성복 브랜드를 카니(CANNI)를 소개한다.

카니는 신세계톰보이, 신성통상, LF 등의 굵직한 패션 회사의 남성복 브랜드 디자이너 출신인 김영관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마토리얼 남성복 브랜드이다. 그들은 일과 삶의 경계를 규정하지 않으며, 일상의 모든 순간이 조화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카니는 오랜 시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소재와 편안하고 변하지 않는 가치를 영위하는 모던 클래식을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재해석하여 자신감 있고 편안한 옷차림을 선보이고자 한다.

카니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과 퀄리티 좋은 소재를 앞세워 최근 회자되고 있는 올드머니룩, 콰이어트 럭셔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카니 김영관 대표는 “카니의 주 고객인 30대와 40대에게 일보다도 ‘나’를 구성하는 사람들과 취향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3040 남성복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드러내는 것이 ‘카니’ 목표인 만큼 소재 특성을 고려한 기본적인 아이템 위주로 풀어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카니는 남자가 갖춰야 할 클래식의 정도와 심플함의 미학, 변하지 않는 가치를 기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컬러, 로고 플레이를 덜어낸 고급스러운 소재와 뛰어난 테일러 링이 만들어 내는 편안한 스타일의 무드를 선보인다.

카니의 이번 2023F/W 시즌은 브랜드만의 스마트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아우터와 이너 아이템으로 구성하였으며, 자사 몰과 29CM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입점해 인지도를 쌓고, 동시에 한남동에 단기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