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르퍼스널오더` FW 컬렉션 `레종 데트르`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르퍼스널오더' FW 컬렉션 '레종 데트르' 출시

Friday, Sept. 1,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314


데이라이트크리에이티브(대표 곽윤정)의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르퍼스널오더'가 2023 A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레종 데트르(rasion d’etre)’는 찰나의 순간에 포착되는 아름다움 속에서 본질에 집중하고자 하는 데에서 탄생했다.

동시대적이면서도 시대 제약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경계를 아우를 수 있는 우아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통해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에 시어한 톱과 스웨트셔츠를 매치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함의 조화가 느껴지는 코디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볼륨이 느껴지는 스커트, 우아한 라인 디테일의 원피스 등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1차 라인업으로 트위드 재킷, 벌룬 스커트, 카고 팬츠, 스웨트셔츠 등을 출시했으며 순차적으로 롱 코트, 로브 패딩, 트위드 스커트 등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 스크런치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르퍼스널오더 2023 AW 컬렉션은 르퍼스널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을 시작으로 SSF샵, 하고(HAGO)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