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키즈북인북⑩]오르시떼, 라이프스타일웨어 주력

Today's News

< 브랜드 >

[2023키즈북인북⑩]오르시떼, 라이프스타일웨어 주력

Thursday, June 1,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820


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열 번째 소개 브랜드는 '오르시떼'다.

캄미어패럴(대표 김여미, 신형국)의 패밀리 잠옷, 아동내의 전문 브랜드 ‘오르시떼’는 가격 대비 상품력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며 올해 250억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이번 S/S 시즌에는 집에서 입는 편안한 스타일이지만 잠시 외출하거나 여행시에도 착용 가능한 스트롤링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잠옷류는 면, 레이온 등 소재에 신경썼고 특히 아동 내의류의 경우 좋은 소재와 고퀄리티의 아트웍으로 사계절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산, 바다, 하늘, 흙, 꽃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차용해 룩북에 담아내 아름다운 자연을 나타내고자 했다. 또 업사이클링 상품 캠페인, 리사이클링 원단으로 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에 대한 가치를 공유한다. 유통 측면에서는 지난해 시작한 라이브방송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늘린다. 물류 대행 서비스 제안을 받으며 쿠팡 로켓배송, 컬리 새벽배송과 같은 다음날 도착 보장 서비스 제도에 대한 내용도 검토중이다.

지난 연말 착한 기부자상 수상으로 주목받은 이 브랜드는 소외 계층 연탄봉사, 베트남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속옷 기부 등으로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튀르키예 대지진으로 발생한 재난 지역 이재민에 3억 상당의 겨울 의류, 내의, 재킷, 담요 등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3 키즈 북인북ⓛ] 압소바, 컬래버 팝업 전개
▷▷[2023 키즈 북인북②] 빈, 에센셜 아이템으로 온라인 공략
▷▷[2023 키즈 북인북③] 캉골키즈, 디지털 콘텐츠 강화
▷▷[2023 키즈 북인북④] 컬리수, 목적성 아이템 확장
▷▷[2023 키즈 북인북⑤] 폴햄키즈, 시그니처 라인 확대
▷▷[2023 키즈 북인북⑥] 블루독, 포멀·여아 아이템 강화
▷▷[2023 키즈 북인북⑦] 지프키즈, 패밀리 룩 인기
▷▷[2023키즈북인북⑧] 스타일노리터, 트렌디 플랫폼 도약
▷▷[2023키즈북인북⑨] 블라블라키아, 해외 인기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