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지이크, 신규 캐주얼 `59라인`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남성복 지이크, 신규 캐주얼 '59라인' 론칭

Wednesday, May 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308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2023년 봄/여름 시즌부터 새롭게 캐주얼 상품군 ’59라인(59LINE)’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아이템 카테고리를 다각화하고 캐주얼 라이징에 속도를 내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59라인이란 네이밍은 지이크의 브랜드 약자인 ‘S’와 ‘G’를 숫자 ‘59’에 대입시켜 형상화했다. 아웃도어 무드에 실용적인 기능성 소재를 더해 비즈니스룩은 물론 가벼운 여행과 출장까지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뮤터웨어를 선보인다.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바람막이부터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오버사이즈 재킷, 팬츠, 캠프 캡, 토트백 등으로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59라인 신규 론칭에 맞춰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컨베이(CONVAY)’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도 공개한다. 컨베이는 오피스에서 트렌디하게 사용하기 좋은 문구류를 비롯해 가방, 컵, 전자기기 케이스, 가방 등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다.

‘59라인 X 컨베이’ 컬래버 아이템은 각기 다른 그래픽 아트워크를 적용힌 반팔 티셔츠 5가지로 구성됐다. 59라인의 아이코닉한 숫자 로고와 컨베이를 대표하는 아이템 그래픽 및 레터링을 결합한 아트워크를 상품에 녹여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지난 4월 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위치한 지이크 매장을 59라인 중심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매장은 지이크의 달라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 매장 내 집기 및 인테리어를 원목 톤으로 꾸며 편하면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직관적인 상품 배치로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지이크는 “이번 새롭게 출시한 59라인은 비즈니스 웨어를 기반으로 풀어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어번 트래블 웨어(Urban Travel Wear) 콘셉트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아이템 발굴 및 출시를 통해 컨템퍼러리 브랜드로써 진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