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민정 여름 화보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민정 여름 화보 선봬

Friday, Apr. 14,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953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No.1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7일 전속모델 이민정과 함께 한 2023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한층 밝아지고 세련된 룩을 보여준다. 올해 새롭게 전속모델이 된 이민정의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한 화보다. 이민정은 평소 성격이 밝은 이미지인 한편,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선보일 수 있는데 독보적 여배우이다.  

비즈 라인에서는 소프트 로맨틱한 룩을 선보였고, 스포츠캐주얼라인은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스포츠 캐주얼을 지향하는 룩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생활 스포츠인 파크골프와 트래킹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리더스클럽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들에게 ‘옷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드린다’는 브랜드 정신을 실현해온 브랜드로써, 우수한 퀼리티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가성비 상품으로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 들어서는 물가상승과 소비위축이 이뤄지는 상황에서, 가성비와 가심비에 집중하는 '국민옷값'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 1분기에 전년비 15% 매출 성장이 이뤄지고 있고, 영업이익 역시 전년비 40% 개선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한층 밝고 세련되어진 국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코로나19 엔데빅화와 함께 시장에서 반응이 좋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 이민정과의 화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아름답게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