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꼬르소꼬모서울, 伊 `포르나세티` 팝업 오픈

Today's News

< 유통 >

10꼬르소꼬모서울, 伊 '포르나세티' 팝업 오픈

Friday, Apr. 14,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54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콘셉트 스토어 '10꼬르소꼬모서울(10 Corso Como Seoul)'이 오는 5월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점 3층에서 전통 깊은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르나세티(Fornasetti)'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르나세티는 밀라노 태생의 화가, 조각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피에로 포르나세티(Piero Fornasetti)'가 1940년대 론칭한 브랜드다. 그의 아들인 바나바 포르나세티(Barnaba Fornasetti)가 계승하고 있는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가구부터 액세서리, 최상급 포르셀린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제작한다. 폭넓은 상상력과 우아한 기품, 미스터리한 유머의 매력으로 전 세계 수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10꼬르소꼬모서울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6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첫선을 보인 포르나세티의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이저 커팅 기술을 적용한 아라 솔리스 테이블과 솔리타리오 테이블, 스테인리스 스틸소재의 암체어 2종과 캐피텔룸 체어 2종 등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여섯 피스의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별해 제안한다.

테이블 베이스가 고전 건축의 기둥 디자인을 연상하게 하는 원형 테이블인 아라 솔리스 테이블, 독특한 테이블 상판이 눈에 띄는 솔리타리오 테이블, 화이트 바탕에 아름다운 패턴의 패브릭 쿠션이 돋보이는 암체어, 깔끔한 직선 라인이 현대적인 캐피텔룸 체어 등도 함께 판매한다.

또 10꼬르소꼬모서울은 공간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주고,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포르나세티의 아이코닉한 가구와 소품도 함께 소개한다.

전보라 10꼬르소꼬모 팀장은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는 10꼬르소꼬모서울이 전통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포르나세티의 세계를 보여주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포르세나티의 첫 아웃도어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