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브리즈 우먼 & 맨, S/S 컬렉션 론칭

    강지수 기자
    |
    23.02.08조회수 1636
    Copy Link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2023 S/S 1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023년 첫 시즌은 우먼, 맨 라인 모두 '행복(HAPPINESS)’을 주제로 하여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과 자유로움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옷을 선보였다.

    또한 마스크 해제와 함께 새로운 계절을 맞아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에 힙한 무드를 더했다.



    출시 이래로 6만장 이상 판매한 시티브리즈 우먼의 베스트셀러인 링클프리 베이직 셔츠는 기존 8가지 컬러 구성에 트렌드 컬러인 라일락, 그린, 옐로우를 추가 구성했다. 여성 링클프리셔츠 인기에 힘입어 남성 버전으로도 링클프리셔츠를 출시했다.

    우먼 라인은 액티브하면서 캐주얼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카고 팬츠, 스커트, 바람막이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라이트 그린, 라벤더, 스카이 블루 등의 화사한 컬러를 활용했고, 트렌드인 컷아웃, 크롭 스타일의 톱도 전개한다. 맨 라인은 아플리케 기법을 활용한 로고 후드, 반집업 맨투맨, 조거 팬츠 등 트렌드물 위주로 구성했다.

    우먼 라인은 시티브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을 통해 동시에 공개했으며, 16일에는 무신사, 하고(HAGO), 서울 스토어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맨 라인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W컨셉, 29CM, SSF 등에서 선보인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