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신규 컬렉션~커스텀 프로그램 전개

    이유민 기자
    |
    23.02.01조회수 2447
    Copy Link



    골든구스코리아(대표 전지현)의 '골든구스(GOLDEN GOOSE)'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컬렉션과 코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골든구스의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골든구스의 아이코닉 슈즈 슈퍼-스타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드스타 스니커즈, 그리고 악세서리로 구성된 에디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스페셜한 디자인의 메시지 카드와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를 함께 전개한다.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골든구스의 스테디셀러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독창적인 컬러로 새롭게 해석했다. 브라운 크로셰 어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레드, 크림 컬러의 하트 자수와 메탈릭 가죽 스타 장식은 빈티지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한다. 로맨틱한 무드로 재해석한 미드스타 스니커즈는 캔버스 소재에 레드와 화이트 체크 무늬 하트가 들어간 어퍼와 실버 코팅된 가죽 스타 장식이 눈길을 끈다. 블랙 가죽 힐탭과 크림 컬러의 레이스는 1980년대 스케이트 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미드 스타의 디자인을 완벽히 완성했다.

    슈즈와 함께 선보이는 악세서리는 올드 골드 컬러의 브라스 소재 후프 이어링으로 ‘러브 유(Love You)’ 레터링과 하트 형태의 크리스털 참이 달려 있다. ‘포에버 포 유(Forever For You)’ 레터링이 들어간 후드 이어링도 함께 선보인다. 이어링과 잘 어울리는 네크리스는 클래식한 로켓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펜던트를 열면 안에 더 작은 하트가 들어 있는 하트 참 장식이 들어 있다.

    골든구스 공식 웹사이트 및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전개한다. 한정 기간 동안 스니커즈 메이커들이 발렌타인 데이에서 영감을 받은 스케치와 문구 등을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