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테라피 청담점, 오픈기념 할인 및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2.14조회수 1490
    Copy Link
    (주)사노헬스케어(대표 전진욱)의 브랜드 '사노테라피(Sanotherapy)'는 가양점, 안산점, 이어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청담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과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노 테라피는 생체 전류를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테라피로 건강하고 안전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전문가인 일렉트로 보디 트레이너가 생체 전류를 이용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며 생체 에너지 활성도를 높여주고, 통증 관리와 피로 해소를 도와 단기간 내 신체 밸런스의 균형을 되찾아 준다.

    사노 테라피 관계자는 “사노테라피 프로그램은 전신 다이어트, 체형 교정, 근육 강화, 통증 완화, 재활 치료, 체내 순환, 노화 방지, 부종 예방, 피로 해소, 면역력 증강 등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방식의 답습이나 트렌드를 쫓는 방법이 아닌,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술력으로 많은 이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것이 사노테라피가 추구하는 가치이자 자부심”이라고 밝혔다.
    사노테라피는 일반인을 포함해 연예인들도 찾는 곳으로, 트렌디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을 배경으로 고객이 아늑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 퍼스트의 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사노테라피는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정가은이 체험한 페이스 리프팅과 tvN STORY와 ENA 씨름의 제왕에서 스포츠재활 통증관리로 전파를 탄 바 있다. 현재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사오리가 사노테라피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사노테라피 청담점은 △피부 체형 관리 △커플 케어 프로그램과 이타카 아로마와 사노테라피를 결합한 △아로마 해독 관리 △브레인 아로마 관리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노테라피 관계자는 “허리통증, 자세 불균형으로 인한 목 통증, 어깨 결림, 만성 피로로 인한 근육 통증, 다리 저림과 부종, 과도한 스트레스로 머리에 열이 나시는 분 등 다양한 사례로 내원하는 분이 많다”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