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일공,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최고브랜드상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6조회수 1599
    Copy Link
    ㈜일공일공(대표 박정주)의 이미지플러스가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 최고브랜드 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며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사)한국경영지도연구원이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의 조사평가 및 전국의 중소기업 관련기관 및 각계의 추천에 따라 소비자의 권익증진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하는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일공일공은 ‘좋은 상품보다 더 좋은 전략은 있을 수 없다’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2022년 이미지플러스를 개발, 출시했으며 출시해에 최고브랜드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일공일공측은 “이미지플러스는 유기농 금화규 꽃 추출물을 베이스로 특허성분인 GLUCAN-3M, 유산균과 알지닌 등이 들어간 화장품이다”면서 “자연유래성분 95% 이상, 저자극 제품으로 여성을 더 건강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에센스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미지플러스는 캐나다 클린뷰티 인증인 CertClean을 획득했다.

    박정주 ㈜일공일공 대표는 “좋은 성분을 넘어 좋은 화장품으로 클린뷰티를 추구하기 위해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고, 비건인증도 진행중이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 고객의 내면과 외면의 이미지를 플러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