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규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12.06조회수 1834
    Copy Link
    - 서울과 경기 동남권 고객들의 편의 및 접근성 향상 기대
    - 주요 유통채널 입점하며 오프라인 강화
    - 오픈 기념 12월 한 달간 이벤트 진행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점은 서울과 경기 동부권 젤리크루 고객들의 편의 및 접근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스타필드와 연결되어 있는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통해, 대형 쇼핑몰의 유동인구를 연계하여 젤리크루 주요 고객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젤리크루는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의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1인 작가, 소규모 브랜드에서 제작한 문구·생활잡화가 주요 상품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를 꾸준히 소싱 해 상품군을 확대해가고 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들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해, 젤리크루는 지난 9월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이어지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젤리크루 신세계 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주말 3일간(9~11일),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제공 및 45,000원 상당 메가 랜덤팩 선착순 10명 한정 10,000원 특별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오프라인 직영점 회원 가입 시 추가 5% 할인 및 포인트 2배 적립, 젤리크루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젤리크루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윤석희 본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모두 활용해 소비자와 창작자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23년 상반기 로드샵을 포함해 4개 매장 추가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젤리크루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젤리크루는 12월 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아케이드 콘셉트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단독으로 판매되는 신상품뿐만 아니라, 조형물 포토존 및 인형 뽑기와 즉석 복권 이벤트 등의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젤리크루의 매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