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더 기대되는 `피파OLP` 명동 플래그십숍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2023 더 기대되는 '피파OLP' 명동 플래그십숍 오픈

Wednesday, Nov. 30,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515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피파 OLP)’ 가 2023SS 시즌에 맞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백화점뿐 아니라 면세점에서도 좋은 실적을 통해 존재감을 나타낸 피파OLP는 이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교두보로 삼아 가두점 비즈니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매장은 명동에서도 나이키, 뉴발란스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와 SPA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모여 있는 메인 거리에 위치하며, 많은 유동인구들이 찾는 곳이다. 최근 코로나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 관광객의 유입도 많아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피파 OLP는 23SS 시즌부터 대대적인 제품 카테고리 확장도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주력으로 선보였던 로고 플레이 제품 이외에도, FIFA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히스토릭 마크를 활용한 라인, 2023 여자월드컵 공식 앰블럼을 활용한 우먼스 라인,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키즈 라인, 그리고 다양한 신발과 백팩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으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 모든 제품들을 한곳에 담는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