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율(BIYUL), 618 다이어트 복대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9조회수 2106
    Copy Link
    황금 비율을 추구하는 다이어트 브랜드 ‘비율(BIYUL)’이 ‘618 다이어트 복대’을 출시했다.




    비율(BIYUL)은 “1.618(golden ratio) 황금비율을 모티브로 삼아, 가장 아름다운 비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게 ‘618 다이어트 복대’를 시작으로 618 시리즈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618 다이어트 복대에 증착 된 백금 나노 캡슐은 5주 임상실험 결과 ‘복부 체지방2.1kg 감소, 체지방률 3.3% 감소, 칼로리 소모 13% 증가 등’ 5주간 백금 나노를 통하여 발생하는 효과를 임상 하여 체지방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효과를 입증했다. 이에, 백금 나노 기술력은 학문적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판 과학인용색인, KCI에 등재되었다.

    비율(BIYUL)의 관계자는 “다이어터 유목민의 종착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십 수년간 노력한 자사의 백금 나노 기술력을 토대로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노력하겠다.”라며,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어 자사몰 특별 회원가입 쿠폰과 618 다이어트 복대 런칭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618 다이어트 복대의 자세한 회원가입 이벤트 및 출시 이벤트 등 은 비율(BIYUL)의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