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플랫폼 ‘셀럽데이즈’, 입점 브랜드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9조회수 1644
    Copy Link
    국내외 마이크로, 메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플랫폼 ‘셀럽데이즈’(대표 송서영)가 플랫폼에 입점하는 국내 브랜드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셀럽데이즈’는 2천 3백만명에 달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보유한 전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매칭, 상품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공동구매 전 과정을 서포트한다.

    이들의 주 서비스인 ‘공구’, 일명 공동구매는 최근 SNS상에서 유행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인플루언서를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시도하고 있다.

    현재 ‘셀럽데이즈’는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의 모델 에이전시와의 파트너사 제휴를 맺고 일본 SNS 공동구매 시장을 선도하는 등 국내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고 플랫폼의 글로벌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해 ‘셀럽데이즈’의 송서영 대표는 “당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한국의 브랜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꾸준한 연구와 시스템 확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데이즈’의 커머스 플랫폼에는 ‘자이엘’, ‘더마상스’, ‘57도엔’, ‘가비다’. ‘덴클’, ‘디에이브’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언어 지원이 제공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