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NET, 발포토닉 30% 할인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5조회수 1513
    Copy Link
    1인 가구의 증가와 코로나19로 인해 혼술, 홈술이 유행을 하면서 맛있는 술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음료와 술을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시피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발포정 형태의 토닉워터 브랜드 넷-NET이 11월 한 달 동안 발포토닉 30%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NET 관계자는 “ 이 가운데 넷-NET은 맛에 대한 엄격한 원칙 아래 1년 간의 연구 개발을 끝으로 향긋한 레몬라임향이 깃든 발포토닉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넷-NET은 경기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으로 HACCP 인증 생산시설에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하에 발포토닉을 제조하고 있다. 발포토닉은 A4 한 장 무게보다 가벼운 4.1g으로 기존 액체형보다 75배 이상 가벼운 무게로 되어 있어 높은 휴대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무설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활력을 위한 타우린과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 첨가되어 있어 술자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에 발포토닉은 와디즈에서 3,019% 펀딩 달성률과 함께 서포터 만족도 5.0 만점을 기록하며 와디즈 토닉워터 부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관계자는 “발포토닉은 무설탕으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해 비율에 따라 도수를 흐리지 않고 어떤 주류와 섞어서 먹어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과일주부터 쏘토닉, 하이볼 등의 맛있는 술을 직접 만들 수 있어 2022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도 참신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