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스초이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2.11.21조회수 1705
    Copy Link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줄리스초이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에 대하여 최대 80%까지 할인에 들어간다.




    줄리스초이스는 여성 건강을 통하여 내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끌어내도록 돕는 헬스 및 뷰티케어 브랜드이다. 피부과 및 여성 건강 전문의가 협력하여 여성들을 위하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의 아름다움은 건강한 신체로부터 나온다"라며 줄리스 초이스의 제품들은 "단순한 뷰티 제품이 아니라 건강을 통한 진정한 이너 뷰티의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버 글로우 피에스트로, 더마 뷰티 콜라겐 앰풀, 에버 비타민 등이 있다. 고객들은 자신의 고민과 생활 습관에 맞게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배우 김세정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동 세 가지 제품은 줄리스초이스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기도 하다.

    에버글로우 피에스트로는 피부 안쪽으로부터 건강한 광채를 채워줘 밝기 개선을 도와주는 효과를 자랑하며 ,더마 뷰티 콜라겐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피쉬콜라겐 펩타이드가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줄리스초이스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가능한 많은 분들이 좋은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