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펑크, 더현대대구서 첫 지방권 팝업 전개

    hyohyo
    |
    22.11.21조회수 2864
    Copy Link



    디렉터스그룹(대표 신재혁)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 더현대대구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대구 더현대 팝업 스토어는 인스턴트펑크만의 아이덴티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색과 모던한 이미지를 콘셉트로 꾸몄다. 이번 F/W 전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한정판 컬래버 상품과 럭키박스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인스턴트펑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난 18일 오픈일부터 24일까지 전품목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9일 오후 2시부터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울 니트 장갑을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80만원 상당의 무스탕 제품을 득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럭키박스 이벤트는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지난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앨리스펑크와 레오제이가 함께 매장에 방문하여 팬밋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판매된 컬래버 맨투맨의 모든 수익금은 기부된다.

    인스턴트펑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인스턴트펑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앞으로 인스턴트펑크는 다양한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님들이 쉽게 인스턴트펑크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앨리스펑크와 레오제이가 함께하는 팬밋업 이벤트는 오는 27일 압구정로데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진행될 예정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