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X 앤디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 파사드 눈길

    이유민 기자
    |
    22.11.21조회수 2519
    Copy Link



    티파니코리아(대표 마크 제임스 에르켁)의 글로벌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티파니 X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이 뉴욕에서 가장 성공한 일러스트레이터로 각광받던 1950~1960년대에 티파니를 위해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제품에는 티파니의 예술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뿐만 아니라 워홀의 티파니에 대한 애정도 담겨 있다. 워홀은 홀리데이 테마를 자신의 시그니처인 블러티드 라인(Blotted line)과 워터컬러 스타일(Watercolor style)로 재탄생시켜 티파니 홀리데이 카드, 오너먼트, 테이블 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티파니코리아는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강남점 외부 파사드 장식과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독점 판매 형식으로 전개한다. 워홀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가미된 백 여마리의 다양한 새 모티프를 통해 멋진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앤디 워홀 리미티드 컬렉션과 더불어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도 제안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