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비타민 비타바움, <br>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Today's News

< Lifestyle >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Friday, Nov. 1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93
독일에서 직수입되고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 ‘비타바움’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 제품 공식 입점에 따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원료 선별부터 제조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비타바움은 물 없이 마시는 고함량 액상형 비타민으로 흡수가 빠르다. 또한 합성 향료, 착색제가 함유돼 있지 않으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HPMC 등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이중 밀폐 보존 기술인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해 비타민의 영양성분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벤트 중 하나인 ‘비타바움을 찾아라’는 11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비타바움 제품을 찾아 사진을 찍고 인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비타바움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구매액의 5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며, 1인 1회 당 구매수량 1개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타바움 ‘비타민B12플러스 브이 콤플렉스8’은 비타민B12가 36,667% 함유된 고함량의 비타민으로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에너지 비타민이다. ‘멀티비타민 플러스 브이 콤플렉스15’ 제품은 각종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이 한 병에 모두 혼합된 액상형 멀티비타민으로 면역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11월은 비타바움의 올리브영 매장 입점과 더불어 올영픽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11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바움의 올리브영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