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 코스메틱, 베스트셀링 하이라이터<br> ‘‘클라우드9’ 미니 사이즈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오프라 코스메틱, 베스트셀링 하이라이터
‘‘클라우드9’ 미니 사이즈 출시

Thursday, Nov. 1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124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셀럽의 드라마틱한 극강 광채 메이크업에 사용하는 하이라이터로 유명한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에서 기존 베스트셀링 하이라이터 ‘클라우드9’의 미니 사이즈 버전이 11월 17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9은 구독자 1400만명의 글로벌 No.1 뷰티 유튜버 니키 튜토리얼과 콜라보로 출시한 하이라이터로,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핑크빔으로 입소문난 제품이다. 화이트 베이스로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하고, 핑크와 피치 두 가지 컬러의 글리터를 이용해 각도에 따라 더욱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운 핑크 광채를 선사한다. 2022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존의 큰 사이즈(7.5g)에 휴대성을 더해 미니 사이즈(3g)로 재출시 된 것.

오프라 코스메틱 관계자는 “클라우드9은 브랜드의 국내 런칭 직후부터 지속적으로 고객분들의 미니 사이즈 출시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미국 본사와의 3년간의 조율 끝에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로 한국 단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15% 할인 및 리미티드 데코 스티커와 미니 리퀴드 립스틱을 증정하는 선런칭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프라 코스메틱은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와 자체 공장을 둔 프로페셔널 비건&크루얼티 프리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전 제품을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 없이 OEM이 아니라 직접 생산해 내고 있는 점이 특별하다. 특히 요철 부각 없이 고급스럽고 매끈한 광채를 더하는 초미세 입자 하이라이터가 가장 유명하며, 국내에서는 하이라이터 맛집, 하이라이터 장인이라는 수식어로도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