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SINOON), 플래그십스토어 도산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시눈(SINOON), 플래그십스토어 도산 오픈

Thursday, Nov. 10,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04


크림웨이브(대표 신윤)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눈(Sinoon)'이 오는 11월12일 ‘시눈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을 오픈한다. 시눈은 감각적이고 젊은 감성, 유니크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30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하는 시눈의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외부와 내부를 잇는 창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자연광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빈티지 가구와 오브제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고도 아늑한 공간을 선보인다.

플래그십스토어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22 윈터 아우터와 니트, 데님 등의 의류 라인, 하트 백, 스무다 백 등의 백 컬렉션, 발라클라바, 머플러, 볼캡 등 액세서리를 포함한 시눈의 전 컬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시즌 키 아이템인 ‘푸퍼 다운 패딩’과 ‘오버사이즈 쉬어링 무스탕’, ‘더블 브레스트 롱 코트’ 등 22 윈터 아우터를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다.

시눈 관계자는 “시눈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쇼핑은 물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문화를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다. 이번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 더욱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