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센텀점, <br>골드디자이너 예약 고객 대상 앰플 선물 이벤트 진행

Today's News

< Lifestyle >

준오헤어 센텀점,
골드디자이너 예약 고객 대상 앰플 선물 이벤트 진행

Friday, Nov. 1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60
준오헤어 센텀점이 골드디자이너에게 네이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디자이너에게 네이버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약 후 방문시에는 두피앰플 또는 모발 수분 앰플을 선물과 7일 홈케어 제품도 선물한다.

미용실 관계자는 “준오헤어 센텀점은 고객의 모질과 모발 상태, 두상 형태 등을 모두 체크하고 1:1 꼼꼼한 상담으로 고객 맞춤 디자인을 제안해 고객 만족을 실현시키고 있다”면서 “특히 각 고객의 모발과 두피 상태를 확인한 후 준오헤어 시그니처 샴푸를 진행하는데, 이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고 밝혔다.

이어 “골드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메뉴인 사이드뱅펌, 앞머리펌 등으로 고객의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골드 디자이너가 직접 시술하는 복구 매직 클리닉으로 윤기나는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 예약 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앰플 증정 이벤트 및 골드 디자이너 시술 시 홈케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준오헤어 센텀점 네이버 예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