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커보틀 브랜드 ‘블랜더보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11.07조회수 1739
    Copy Link
    명품 스포츠 쉐이커보틀 브랜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 제품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첫 선을 보이는 블랜더보틀은 11월 7일부터 진행하는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랜더보틀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쉐이커보틀 전문 브랜드로, 국내 쉐이커 물통 중 마니아층이 두터운 제품으로 알려진다. 제품에 내장된 블랜더볼은 단백질 파우더를 뭉치지 않게 섞이도록 해 부드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도와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쉐이커용 외에도 일반 물통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있는 제품도 있어 다양한 라인업이 넓은 소비자 층을 흡수한다. 여기에 프로 시리즈, 프로스택, 스트라다 트라이탄 제품 등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랜더보틀의 모든 제품은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BPA Free 제품으로, 환경호르몬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여기에 뚜껑을 열면 움직이지 않고 자동 고정돼 코에 닿지 않고 입구를 손에 건들지 않으면서 편하게 위생적으로 물을 마시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하게 손잡이가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편의성이 우수하다.

    블랜더보틀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블랜더보틀이 입점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