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희코스메틱,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5조회수 1689
    Copy Link
    태희코스메틱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티케이에이치마켓(대표 김태희)은 ‘피부가 행복한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모토 아래 스킨케어 브랜드 태희코스(TAEHEE COS)를 운영하고 있다. 독자적인 포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한 미백과 탄력 라인의 스킨케어를 비롯해 헤어케어, 바디케어, 이너뷰티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Turn Over Age Serum(턴오버에이지 세럼)’은 지난 8월 출시됨과 동시에 전량 4개국에 선판매됐다.

    또한 태희코스메틱은 K-뷰티 글로벌 브랜드로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공격적으로 진출해 현재 창업 3년 만에 11개국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티케이에이치마켓의 김태희 대표는 “이번 수상은 태희코스(TAEHEE COS)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국내외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더욱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것은 물론,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