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리포좀 비타민 부문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5조회수 2791
    Copy Link
    하루틴이 25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리포좀비타민) 부문을 수상했다.




    하루틴은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한 하루 루틴’을 표방하며 2021년 8월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간편하고 건강한 하루를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하루틴 멀티비타민 원데이를 시작으로 올해 8월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리포좀 제형기술 적용의 비타민C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하며 새로운 건강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비타민C에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미국의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액상이 아닌 한국인이 선호하는 먹기 편한 타블렛 제형으로 설계해 섭취가 간편하고 개별 PTP 포장으로 제품의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하루틴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리포좀 비타민C를 선보이며, 한국에서도 드디어 리포좀 비타민C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을 위해 하루틴으로 건강한 하루 루틴을 지켜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Banner Image